Getting My 선릉역 To Work

“깨끗하고 층고가 높아서 답답한 느낌이 없습니다. 상가에 음식점이 많아서 좀 걱정했는데 벌레 한 번 나온 적 없습니다.

청량리 - 왕십리 - 서울숲 - 압구정로데오 - 강남구청 - 선정릉 - 선릉 - 한티 - 도곡 - 구룡 - 개포동 - 대모산입구 - 대청 -

- 엄청 매우 담백하게 콩을 갈아내는 건강 맛집. 콩비지는 일반/김치/버섯/무 등의 메뉴가 있고,

양갈비 맛있습니다. 양갈비탕이랑 마늘볶음밥 시켰는데 맛있었고, 양갈비탕은 추어탕? 같은느낌? 냄새도 안나고 특히 마늘 볶음밥이 계속 생각납니다.

- 근처에 에머이가 생기기 전까지 여기만 갔었는데. 프랜차이즈 치고 국물맛이 꽤 진하고 전반적으로 메뉴가 다 갠춘.

고기랑 야채를 푹 찌고 나니 처음보단 초큼 못생긴 비주얼이지만 소스 찍어 먹으니 넘 맛있습니다. 다만 점심특선으로 나오는 세이로무시는 고기 양이 좀 적은 거 같아요!

지하철로 more info 출퇴근과 등하교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편할 거예요. 건물 관리와 보안이 잘 되어 있어 안전하게 살 수 있을 것 같아요.

소스용 날계란을 못드시거나 먹다 남았을 경우에는 졸여진 국물에 계란을 풀어준 다음, 밥을 넣어서 죽을 만들어 드세요! 코리안 디저트 완성☺️

또한, 모든 반찬들도 전라도 손맛을 담아 정성스럽게 준비하고 있습니다. 토하젓 비빔밥, 남도별미 미역국 등등 전라도 남도의 특색있는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.

사시미 모리아와세 나 코스 등 고급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서 손님 접대할 때 좋은 곳.

좋은 경험의 부동산, 집토스 ✓담당 공인중개사와 직접 계약! 고객들이 극찬한 부동산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.

항상 느끼지만 장남두 쉐프님은 스시 잘 쥐어주시는 건 물론이고, 정말 친절하고 세세하게 신경써주셔서 갈때마다 기분 좋게 먹고 나옵니다.

씬피자가 무한제공된다. 오일이나 크림 종류도 괜찮은데(빠네 시켜보세요, 양이 으마으마)

- 가끔씩 뼈해장국이 땡길 때가 있어서 회사 근처 순대국집에서 한번씩 먹긴 했지만 썩 만족스럽지는 않았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